Display AD
포털/네트워크 게재지면을 통한 노출 확대 및
브랜드 인지도 제고 기대와
다양한 타겟팅 기법을 활용하여
고관여 고객 발굴 가능
1.포털 광고
각 포털사이트 메인 및 세부 지면에 노출되는
배너 형태의 광고
지면별 인벤토리 및 단가가 상이하며,
메인지면 노출을 통한 브랜드 인지 강화에 유리하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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〈네이버 타임보드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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〈네이버 롤링보드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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〈네이버 스페셜 DA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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〈다음 초기 배너(PC)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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〈다음 로그인 하단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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〈다음 초기 배너(MO)〉
2.네트워크 광고
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하며 국내주요 언론사 및
제휴된 네트워크 지면에 노출되는 광고
과금 방식은 CPC가 대표적이며
일부 매체는 CPM 집행이 가능하다
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(GFA)
네이버 모바일 메인 및 프리미엄 지면에 연령, 성별, 관심사 등
다양한 타겟팅을 활용하여
내 상품 및 서비스에
관심도가 높은 고객에게 광고 노출.
CPC, CPM 등 실시간 입찰 방식으로 노출되어
합리적 비용으로 배너 광고 집행이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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〈스마트채널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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〈네이버 메인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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〈네이버 서브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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〈밴드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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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령, 지역, 관심사 등
세밀한 타겟팅 -
네이버 모바일 메인,
서브 지면과 밴드 동시 집행 -
배너, 동영상, 네이티브 이미지 등
다채로운 메시지 유형 -
실시간 입찰로
광고성과 컨트롤
카카오 모먼트
‘최적의 오디언스’를 찾아 ‘최적의 순간’ 브랜드와
소비자를 연결하는 플랫폼
대한민국 대표 메신저인 ‘카카오톡’을 비롯한
카카오 서비스에서 4천만 유저를 대상으로 노출하는 광고
![](./img/di_05_01.png)
![](./img/di_05_01_m.png)
다양한 오디언스 타게팅
카오톡 채팅 탭, 최상단 영역 포함 뷰탭, 카카오서비스 등
다양한 지면 노츨로 메가 트래픽 유도에 용이
GDN(Google Display Network)
구글네트워크 지면(구글, YouTube)을 통해
전세계 인터넷 이용자의 90% 이상 도달 가능.
머신러닝 기반으로 캠페인 목적에 맞는
입찰 전략 선택 및 캠페인 최적화가 가능
그 외 네트워크 광고
다양한 타겟팅을 활용하여 고관여 고객을 발굴하고 광고를 노출함으로써 고효율을 기대
![타겟팅 이미지](./img/di_07_01.png)
![타겟팅 이미지](./img/di_07_01_m.png)